ENTER INSTA 연예 유머 SNS/Issue

캡틴 아메리카:시빌워 개봉 영화 소식

멍군이군이지 2016. 3. 25. 18:48
반응형

어벤져스 vs 어벤져스

그들의 분열은 시작되었다.



<이미지 = 네이버 영화>


어벤져스와 관련된 사고로 부수적인 피해가 일어나자 정부는 어벤져스를 관리하고 감독하는 시스템인 "슈퍼히어로 등록제"를 내놓는다. 어벤져스 내부는 정부의 입장을 지지하는 찬성파인 팀 아이언맨과 정부의 개입을 원치않는 반대파 팀 캡틴으로 나뉘어 대립을 하기 시작한다.


4월 말 개봉을 앞두고 있는 마블의 영화 캡틴 아메리카 : 시빌워의 간략한 줄거리이다. 그렇다 이번에 어벤져스 vs 악당과의 대결이 아닌 어벤져스와 어벤져스의 대결이 주된 줄거리 포인트이다.




<이미지 = 네이버 영화>


원작을 잠깐 들어가보면, 10대 히어로 그룹인 뉴 워리어스는 악당 나이트로를 잡는 과정을 자랑하기 위해서, 생중계를 하게 된다. 그러나, 예상치 못했던 나이트로의 폭발로 인하여 인근 주변에 있던 학교 시설과 민간인 그리고 아이들이 희생되게 된다. 그리고, 이 장면은 실시간으로 전국에 생중계된다.


이 사건으로 인해 상당수의 국민들은 슈퍼히어로의 존재에 커다란 불신감을 가지게 되며, 이에 정부는 슈퍼히어로를 관리하기 위한 장치를 마련하게 된다. 그리고, 그들은 그렇게 "초인등록법안" 발의를 준비한다.




<이미지 = 네이버 영화>


이 법안에 대하여 슈퍼히어로의 관리가 필요함을 느꼈던 아이언맨과 그를 중심으로 팀이 결성된게, 바로 팀 아이언맨이다. 이들은 정부의 초인등록법안에 찬성하는 세력이다.


그리고, 초인등록법안에 대하여 동료 및 주변사람들의 안전을 우려했던 캡틴아메리카 그리고, 그를 중심으로 결성된 게 바로 팀 캡틴이다. 이들은 정부의 초인등록법안에 대하여 반대하는 세력이다.




<이미지 = 네이버 영화>


이에 찬성파와 반대파 사이에는 이념상 갈등이 생겨나게 되었고, 서서히 마찰이 일어나게 된다. 그리고, 이런 마찰의 양상은 점점 찬성파의 세력우위로 진행되어지고, 그러던 중 반대파였던 행크 핌의 조수 골리앗이 사망하는 사태에 이르게 된다.


골리앗의 사망으로 반대파와 찬성파 모두 혼란에 휩싸이게 된다. 일단, 그들의 세력이 일시적으로 나뉘어져 있다 해도 이전에는 모두가 다 동료였기 때문이다. 결국 이사건으로 인해 찬성파였던 스파이더맨을 비롯한 몇몇의 히어로가 반대파로 세력을 옮기게 된다.



<영상 = 마블코리아>


대략적인 원작의 스토리 라인을 간추린 것이다. 그러나, 이미 공개된 예고편상 영화 시빌 워는 원작과는 다소 다른 전개 방식으로 흐를 듯 예상되어진다.


영화는 현재 4월 28일 개봉예정이다. 배우로는 팀 캡틴의 크리스 에반스과 아이언맨에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출연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