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stories 게임이야기/Issue

모바일 게임 추천 레이븐 1주년 이벤트

멍군이군이지 2016. 3. 21. 14:12
반응형



레이븐이라는 게임이 출시된지 1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나 보다.

아주 그냥 따끈한 이벤트 중이였다.

초기 오픈때 워낙 광고가 짱짱했던 터라

오픈때 잠시 해보기도 했었던 레이븐,

하지만, 오픈베타때 잘못 건들이면 카드요금 폭탄을 받게 되니,

오픈 게임은 잘 하지 않는 편이다.



그러다 이번에,

액션 모바일 게임 레이븐에서 1주년 특별 이벤트 중이였다.

그로인해,레이븐을 해볼 생각이라면 지금만한 기회는

없다라 생각되었다.

그래서, 일단 설치를 시작했다.



시작한지 몇시간만에 이루어낸 결과 LV.40 신화 무기 기타등등

역시 1주년이벤트라 남다른 보상 스케일을 보여주었다.

기본적으로 40랩으로 시작할 수 있게 배려해주었으며,

신화무기를 초반 보상으로 주어 먼치킨모드로

게임을 진행 할 수 있게 해주었다.



그리고, 레이븐의 남다른 매력포인트는 코스튬 스케일에 있었다.

코스튬 종류가 정말 많았다.

최근 하고 있는 히트에 비하면 정말 많다.

그러나, 역시 가격은 창렬하다.

하나에 삼만삼천원이나 한다.



초반 레이븐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던건

업적에 크리스탈 보상이 진짜 없다는 사실이였다.

그래서, 초반 한동안 혼란에 빠지기도 하였다.

과연 코스튬을 구하기 위한 크리스탈을 어떻게 충당할 것인가.



메인 모험지역을 7~8단계 까지 진행해서야 알게된 왕궁 미션지역

그렇다. 크리스탈 보상이 전부 여기 숨어 있었다.



왕궁의 미션지역은 총 3시즌으로 나뉘어 지는데,

Season.1 은 레벨 1~30 구간이였다.

그렇다. 초반 40을 찍고 시작하기 때문에

season.1 정도는 별 무리 없이 클리어 가능하다.



이렇게 남다른 보상 스케일 보여준다. 

위 이미지는 참고로 season.2이다.

season.1은 이미 클리어 된 상태라 보상이 뜨질 않아 season.2 보상내역을

보여주는 것이다.


일단 season.1의 20.part 정도만 클리어 해도 

전설 방어구 및 크리스탈을 300여개 획득가능하다.



획득한 크리스탈로 당연 난 코스튬을 구매했다. 

공짜로 득해서 기쁘기 그지 없다.



이외, 남는 크리스탈은 날개 구입에 다 날려먹었다.

그래서, 초보 같지 않은 비쥬얼을 달성할 수 있게 되었던 것이다.

이런 이벤트 일정을 놓친다면 아마도 레벨 1부터 꾸역꾸역

레이븐의 보상체계를 원망하면서 키웠을지 모르겠다.



하지만, 1주년 이벤트를 이용하여 신화무기에 기타 코스튬과 날개 기타등등

초반 스타트 치고는 꽤나 부유하게 시작할 수 있었다.

그냥 무쌍을 펼치며 다니긴 하는데,

왕궁 미션 같은 경우 비교적 빠른 시간대에

막힘이 왔다. 공격력은 괜찮은데 방어력이

권장에서 많이 딸린다.



모험지역의 탐험 비용은 일단 x2이다. 어려움지역이라 두개씩 나가는 것 같다.

지옥모드에 들어서면 3개씩 나갈 것이라 예상된다.

비교적 이정도면 무난한 편이라 생각되어지고,

무엇보다 연속탐험기능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앵벌은 그나마 편해보인다.

요근래 과금성 소탕권으로 변질되가는 모습을 보면,

반복모험 기능이 얼마나 혜자인지 세삼스레 느낀다.



이외에도 다양한 1주년 이벤트를 하고 있었다.

지금이 바로,

레이븐이라는 게임을 할 기회인 듯 하다.

뭐 보상만 살짝 먹고 째도 되고 뭐........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