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stories 게임이야기/Issue

스마트폰추천게임 3D여자친구

멍군이군이지 2016. 3. 15. 21:50
반응형

구글플레이어 어플을 뒤지다 발견한
3D 여자친구
여자친구 가상게임이다.
평점과 반응이 좋아 해보기로 하였다

4명의 후보 중 하나를 고르면 된다.
능력만 된다면 말이다.
두번째 후보부터 돈이 있어야
NEXT가 가능하다.

은 위 어플들을 깔아 설치하거나
실행하면 구할수있다.

나는 무료버젼인 첫번째 그녀를 선택했다

크기가 조절 가능 했다.
선택지는 많지는 않다.
그냥 크냐 작냐 수준에 그친다.

상을 팔고있었다.
할인가로 팔고있었다.
기본의상이 정말 구린지라
살짝 고민에 빠지기도 했다.

전체 메뉴 화면이다.
데이트 부터 스킨십까지
다양한 기능을 제공 하고있었다.
그러나, 뭘하든 돈이 있어야 했다.

그래서 알바를 보내기로 했다.
둘 중 하나는 벌어야 한다.
제일 고수익을 낼수있는 피팅모델로
일단 보냈다.

알바 2시간이라는게 게임 시간이 아닌
현실 시간이였다.
2시간을 기다려야 했다.

나름 밥도 먹고 샤워도 하고  왔는데,
돌아오려면 아직 멀었다.
.......
이 게임 너무 어려운 것 같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