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stories 게임이야기/Issue

스마트폰게임추천 무신

멍군이군이지 2016. 3. 15. 17:17
반응형

요즘 모바일 상위권에 랭크 되어 있는
무신 온라인 !
흡사 중국판 웹게임 필이 난다

지겨운 튜토리얼 모드
하기 싫다.
그러나 해야 하겠지

튜토리얼 모드를 끝내고
캐선창이 떳다.
총 네명의 캐릭터 중
하나를 고르면 된다

캐선을 끝낸 후
접속하자 마자 뜨는 보상창
내일 보상도 사뭇 기대하게 만드는
보상내역이다

또 시작 되어지는 튜토리얼 모드
다행히 스킵 기능이 존재한다.
당근 스킵 할 것이다.

반복모험이 없음을 알수있다.
요즘 대세인 즉시완료기능
소탕권이 대신 하고 있었다.

전투는 무협다운 화려함은 있었으나,
다소 타격감은 밋밋했다.
종이 베는 듯한 느낌...
그런 느낌이다.

무기는 여러 종류가 있었는데,
사용하는 무기에 따라
스킬이 달라지는 것 같다.
그리고 무기 마다 랩제한이 있다.
원거리 무기인 금선 같은 경우
15랩에 오픈된다.

스킬인터페이스
보기에 깔끔하다.
필은 웹게임인데, 은근 UI가
깔끔하게 구성 되어 있었다.

콘테츠는 다양하게 구성 되어 있었다.
가령, 미녀 구출이라던지...;;
그리고, 무신은 전체 콘텐츠를
한눈에 볼 수 있게 해놓았다.

메인 화면을 좌우로 움직이면
꽤나 많은 무신의 콘텐츠를
접할수있다.

은근 무료 뽑기 콘텐츠가 많은듯하다.
각 뽑기 마다 1회 소환에는
시간제 무료뽑기가 있는 듯 하다.

태사자를 무뽑으로
획득할 수 있었다.
설레였다.
2인팟이 가능할지도 모른다.

일단 무장은 전투시 소환 되어지는
방식이다.
그리고, 15초간 유지된다.
그닥 메리트 없음을 느꼈다

겁네느린 태사자님
Run도 느리고, attack도 느리다.
15초간 품만 잡다 사라진다.

전투는 4랩부터 자동기능을 지원 하는데,
스킬은 VIP3랩부터 가능하다.
VIP3랩...
얼마를 질러야 VIP3랩이 될련지...

이래저래 랩이 오르다 보니
보상페이지가 오픈되었다.

보상을 받다보니 VIP2랩이 되었다.
우왕~!그래도 양심이 살아있네라
느꼈다.

자동스킬를 위해 결제 페이지에 왔다.
다양한 상품이 구비 되어 있었다.
뒤로가기를 클릭했다.
좀더 해보고 지르자라 생각했다.
그닥 과금의 필요성이 느껴지질 않는다.

태사자의 장비를 모두 채우니,
진급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전투력 찔금오르고,
하나의 별이 둘이 되지는 않았다

태사자가 이름에 안맞게 성능이 구린지라
도감창을 살펴 보았다.
여포의 딸 여령기이다.
무기를 휘두르면 도마뱀같이 날개가
펼쳐잔다

간지좔좔 여포님이다.
초사기캐라는 포스가 어마어마하다.
나만 뽑아봐 다 쓸고 다녀,
그러는 것 같다.

소두대마왕 제갈량이다.
머리 너무 작다.
얌생이 같이 생겼다.
제갈량을 너무 성의없이 표현한게
아닌가 싶다.

제갈량의 아내 황월령이다.
몬생긴 얼굴이라 가렸나 보다.

초선이라는 로망을 지켜주지
못하는 무신 모바일이다.
인게임에서 보면 더 구리다.

대교는 그나마 낫다.
무기 간지 좔좔 넘친다.
얼굴도 이쁘다.
의상 퀄리티도 남다르다.
그들 중 누군가 공작대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 있는 듯 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