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와 모퉁이 방/먹거리 만들기

냉모밀 먹고싶을때 가성비갑 노브랜드 메밀소바!

멍군이군이지 2020. 6. 9. 21:56
반응형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

급 냉모밀이 땡김....


코로나 땜에 마음껏 나가지도 못하고

백종원의 메밀육수 내자니

디포리도 없고 가쓰오브시도 없고 끓이고 있을 자신도

없고...


운좋게 눈에 들어온 ( 사실 알미백 받으려고

새벽배송 할꺼 뭐있나 찾아보다 발견)


노브랜드 메밀소바


새벽배송 받고 아침으로 모밀소바를 먹었다 ㅎ


얼마나 먹고싶었으면 아침으로 모밀을 ㅎㅎ



그럼한번 보겠당 ㅎ





촵 구성품

한번 삶아진 모밀, 모밀의핵심 액, 그리고 건더기 스프




일단 모밀소스에 물 90ml를 넣고 건더기스푸를 넣는다.







이렇게 간단하게도 물론하지만

역시 모밀의 핵심른 갈은 무!!!








노브랜드 메밀소바야 너도 좋겠지만

좀만 신경쓰면 더 맛있게.먹을수 있으니

살포시 갈아둔 무를 투하!!







색부터도 무가 있는지 없는지가 다르다.








그리고 이번엔 모밀면



끓는물에 면투하 후 2분 30초 끌인다라고

써있지만


보면 다 알지

면이 어느정도 풀릴때까지 보고 건져내야 함.



건진 후 찬물에 헹궈서 뿔지않는 탱탱 함을 유지시켜주고



이제 먹기만 하면됨.



판모밀 담는 그릇이 있었다면 거기에 담아먹음

더 맛있었겟지만 현실은

그냥 그릇에 담아서 찍어먹기!







식탁에 이렇게 노브랜드 메밀소바 완성본을 놓고


시식!!








이건 면을 국물에 담근 모습!



결론은 뮬 90ml는 너무 짜다

그래서 얼음을 꼭 넣어줘야 한다.

또하나는 실온에서 바로 소스 물타서 하면 안시원해서


맛이 없다 꼭 ! 시원하게 해서 먹자 ♡

그것만 지켜진다면

가성비도 좋고 맛도 있고 다좋아요


다만 나처럼 많이 먹는 사람은 면이 부족할수 있음^^


냉모밀이 먹고싶다면 이제는 라면처럼 즐길수 있는


노브랜드 메밀소바면 어떨까용?

저는 대 만족ㅎㅎ

그러나 담엔 꼭 백종원 아저씨표 모밀육수내서

그것으로 먹고 싶은 소망이 있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