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stories 게임이야기/Issue

블소2 3주차 추석의상 및 업데이트 기타 게임 리뷰

멍군이군이지 2021. 9. 15. 09:33
반응형

0123
블레이드앤소울 추석 의상

 

추석의상이 업데이트 되었어영

왠일로 노가다 안시키구 초장부터 뿌리구 있네요...

총 네가지 중 하나 선택할 수 있는데

다 모양은 비슷하고 색깔만 다릅니당

 

 

게임에 접속하면 보름달 의상 선택주머니라고

있을꺼에요

그거 받아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총 네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뻘건거 골랐지용

 

01

 

착용 샷

와~ 허벅다리가 아주 그냥 튼실해보이는게

전투게임의 캐릭터 다워보이는 게  아주 좋네용

 

 

그외 유료상자로는 영웅 소울 확정으로 주는

캐쉬템이 나왔어용

초반에 소울 엄청 뿌려대더니

결국 3주만에 확정까지 돈으로 푸네요

 

 

총 4스텝까지 있는데 대략 10만원

든다고 하네요!

호호호!

 

 

그외 금화로 구입할 수 있는 아이템이 추가되었는데

파편조각입니다.

처음에 와 뭐가 계속 좋은게 나오지 했는데

파편이네요

일주일에 한번 구입할 수 있습니당

원래 1400만 있었는데 영웅 소울 1개 빼고 전부 구입하니

거지됬어용

 

 

그외 새로 나온 파괴된 각성의 미궁임다

들어가봤는데

절라 아풉니다

도망가야지 하면서 축지 눌렀는데

축지 게이지 차기전에 맞아 죽었어용!

 

 

오늘도 살짝 협행 돌려놓구!

근데 저위 새로운 기능이 하나 생겼는데

그건 바로 PK 켜짐 모드입니다.

이전에 무분별하게 광딜 날리면

타 유저까지 같이 데미지를 입혀서 아뒤에 색이 입혀졌는데

그거 컨트롤 하라고 만들어 논거 같아요!

이렇게 눈에 확들어오게 온오프 만들었으니

알아서 잘 끄고해라잉~!

더이상 피케이가 됬어요 하면서 징징하지 마라!

뭐 그런거 같아용!

 

 

그외 활값이 안떨어지고 다시 오르는 중!

왜 오르지...

요즘 궁수가 핫한가봐요...!

다른 직업 무기는 저렇게 안비싸요...

 

 

제가 지금까지 벌어들인 신석으로도 못사는 활값이지용

호호호!

저거 다 희귀의상 만드는데 썼는데

결국 암것도 못건졌다는...

시댕 이놈의 운이란...

 

 

나름 소과금 유저이긴 한데

발전이 없는 멍군이네용 !!

호호호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놀라운점

드디어 도감작 창에서 바로 강화로 들어갈 수 있게됬슴다

보낼 없던 기능이였는데

오늘 패치 이후로 생겼어요

와~!

이거 하나는 들어줬네 그래도 엔씨가...

 

 

 

아 근데 진짜 확률 드럽넹...

다 터졌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