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와 모퉁이 방/후기

페이스캡 머그 어피치 골랐어요!

멍군이군이지 2019. 12. 19. 21:12
반응형

저번 이마트24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 케익행사

기억 하시죠? 케익60%할인된 금액에 사면서

프렌즈 페이스캡 머그 업어왔습니다 ㅎㅎ

랜덤 발송이긴 하지만 고를 기회가 있어서

뭘 고를까 고민하다

그래도 핑크의 영롱함이 좋아


어피치 컨텍 ㅎㅎ 업어왔어요.

쫜 분홍분홍이가 튀더라구요♥

상자 윗부분은

어피치 얼굴이 촥!

그럼 개봉해보겠습니다.

뚜룽~~

열었더니 도자기 뚜껑이 ㅎ

상자위에 그려있는 모습과 똑같네요 ㅎㅎ

뚜껑을 겉어내고 컵을꺼내니


쫘~~~ㅎㅎ

분홍이의 모습으로 컵이 똭!

높이가 약간있는 아이라

그게 전 맘에 들었네요.

좁더라도 높은게 흘리지도 않고 쓰기편하더라구요.

뚜껑을 함 닫아볼께요.

완전 막음이 가능하네요!

살포시 올리기 좋아요! 굿뜨.

아이스크림케익보다 잿밥에 관심이 더 있어

아이스크림케익으로 업어온

페이스캡머그 어피치 후기였습니다.

선택에 도움이 되시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