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와 모퉁이 방/이모저모

엘지건조기 자동콘덴서 세척 대란!

멍군이군이지 2019. 7. 6. 11:46
반응형
건조기 구입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ㅠㅠ

이렇게 일이 터졋습니다.

저는 아기때문에 매일매일 살균코스 이불털기

 기본으로 돌리고 빨래와 이불 건조기 잘 쓰ㄱ
 
있는 케이스 입니다.


그런데 구입하고 얼마 되지 않아서


비린내 처럼~ 이상한냄새가 나

이리저리 검색해보니



계속 쓰면 사라진다고 해서 열심히

문열어두고 사용하고 있엇는데~~

두둥!! 자동세척이 잘 안된다니..

그럼 그것때문에!!

혹시 냄새가 나는게 아닐까...

실제로 많은 분들이 콘덴서가

깨끗하지 않은것을 확인햇고 그래서

건조기 콘덴서 확인방법 올려봅니다!


단 9키로는 확인못하고 분리해 봐야한다고


하네요 이건 16키로 14키로만 되는듯요



아래에 보면 필터 두개가


장착되있는것 다들 아시죠?

옷먼지 걸러지는 필터 내부것까지

다 꺼내줍니다.



  핸드폰을 자나 주걱에 감고

플래쉬 작동시킨후

내부 촬영을 합니다.


방향은 안쪽방향을 보이게끔해서 넣어주세요.




그럼 콘덴서에 먼지가 껴있을수도 있고


운이 좋으신 분들은 깨끗하실수도 있어요.


간혹 깨끗한 분들도 있더라구요 ㅠㅠ



동영상 촬영후캡쳐한 모습입니다..ㅠㅠ


진짜  보고 충격적인데요

얼마쓰지도 않앗는데.이렇게.먼지가...


어쩐지  건조기에서 엄청 이상한냄새가  나던게

아마... 먼지가 쌓이면서부터가 아닐까 싶네요


다른 분들도 한번 해보세요


혹 건조기냄새나시는 분들은 필수 이실것

같아요


 아기 건강을 위해서 구입한 건조기인데

넘 충격적이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