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와 모퉁이 방/일상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스노우미 ! 60칼로리!!

멍군이군이지 2018. 7. 17. 15:50
반응형
요즘같이 더운 날


아이스크림이 너무너무 땡긴다...

무지땡긴다...

그런데 칼로리가 어마무시

살찔까바 겁나는데!!


시원하면서도 칼로리가 낮은


스노우미  라는 아이스크림이 있네요


지인이 기프티콘으로 선물해줬는데

바꿔먹는건 아니공ㅎ

택배로 왔어요.


드라이아이스 3개가 덩그러니 ㅋㅋ

녹지말라고 넣어서 왔드라구요

보관상태는 굿!





그럼 과연

이 아이스크림 맛은 어떨까?




궁금 !






이렇게 박스에 6개의 작은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어요!

초코맛 피넛버터맛  리코타치즈맛


세종류의 맛이 각각 두개씩들어

6개가 한셋트





피넛버터  딥초콜렛  리코타치즈








먹으려고 스푼을 가져왔는데


일케 뚜껑에 작은 스푼이 들어있네욤







낑낑 스푼을 꺼내서







개봉하고 먹어요~~~




I am 60 kal

한컵에 60칼로리라는 거겟죵?


안달거같은데

먹어보니 달달하면서


특유의 텁텁함도 덜하네요





ㅎㅎ 다먹었어요~

 

바닐라 색이라면 보통


먹고나서 텁텁함이 가득인데

그렇게 많이 텁텁하지 않고

끝에 시원함이 있네요^^


맛잇게 잘먹었습니다.

저 칼로리 아이스크림 스노우미


건강과 살찌는걸 생각한다면

먹기도 선물하기도 굿굿!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