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와 모퉁이 방/일상

동인천 쌀국수 맛집! 메콩사롱

멍군이군이지 2021. 5. 29. 19:37
반응형




동인천에서 줄서서 먹는다는

쌀국수집  메콩사롱~~~~



11시 30분 오픈인데

10시 50분쯤 됬길래


한번 가보 았다~~








요로코롬 생긴

메콩사롱 ~~~


20분 일찍와서 의자에 앉아서 기둥김!








기다리면서  외부사진 찰깍!!!












11시28분쯤 되자



사람들이 한둘 오더니


딱 30분에 들어가야 하는거냐며 ㅎㅎㅎ



수다떠느라 사실 시간가는줄 몰름



위에 사진은 메콩사롱 2층 사진!



QR찍고 바로 올라갓다

(코로나 시대라..큐알은 필수)











정갈하게 테이블 세팅되고


우린

메콩쌀국수   매운쌀국수  메콩반미를  시켯당!




다들 2명이면 2개인데

우린 대식가니  3개 ㅎㅎㅎㅎ









반미가 먼저 나오고~~











메콩쌀국수가 나오고

한쪽은 양지

다른한쪽 고기는 샤브샤브처럼  먹으라는

설명을 들었다.








매운쌀국수

요긴 해산물도 들어 있어요.

신라면보다도 더 매운 맛이라는 설명도 추가~~~








전체삿 한번 날려주고


메콩사롱  먹방 시작!!!!











반미가  뭔지 궁금했는데


샌드위치같은 느낌

계란 소고기 오이 무채등등이 들어갔는데

맜잇엇다!


쌀국수 국물을 시원~~~~~

국물을 푹푹 퍼먹게 되었다 ㅎㅎ



괜찮은집  메콩사롱


왜 줄서서먹는지  알것같다^^




다들 동인천 가게되면 한번 들르는것도 좋겠다^^



가격은


메콩쌀국수 11000원

매운쌀국수  12000원

반미  8000원 이였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