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와 모퉁이 방/이모저모

허브티 좋아한다면 티이즘

멍군이군이지 2019. 12. 9. 14:30
반응형
날추울때..아님 카페인을 덜 섭취하고 싶을때

어메리카노 대신

허브티 찾게되지요?

그럴때

선물로도 좋고 내가 마시기도 좋은 티이즘






 
티이즘 상자! 일단 색감이 좋아요



상자를 열어보면





쫜~~~~

9가지 허브티를 담을 수 있는 상자네요

각각 허브마다 작은상자로 다시 포장되 있네요.








제가 좋아하는

감기에 좋은 카모마일

피부에 좋는 히비스커스

루이보스까지~~~♡


하나하나 차가 땡길때

티이즘으로 골라먹을 수 있네요!!










각 허브마다 담겨있는 상자 하나를 열어보니


3팩이다  낱개 포장!


어찌보면 엄청 깔끔 위생적이네요.








티이즘 옆면을 보니  90도에 3분


차우리는 시간도  나와있네요!!




날도 춥고 단게 땡길때

달달한 과자나 케익에  티이즘 티한잔 우려서

같이먹음 금상첨화♡



보기에도 예쁘고 건강한  허브차

티이즘으로  힐링해도


좋을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