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엘지건조기 자동콘덴서 소비자원 접수방법
멍군이군이지
2019. 8. 7. 13:20
반응형
이게 3개월정도된 건조기...
보고만 있어도 화가나는데요
엘지서비스센터에 전화하면 돌아오는건
아직 지침이없다. 지금은 내부세척과
업그레이드만 해줄수 있다.
환불은 안됀다.
귀에 딱지가 앉을 정도 인데요...
그럼 과연 응축수 고임으로 인해 썩은냄새와
먼지가 제거되지 않어 기계속에 떠돌아 다니는
그부분이 해결은 안돼고
10년간 a/s 기사를 불러
2시간씩 기계분해해 세척해야하는 번거로움은
물건 잘못 구입한 사람의 몫인가요ㅠㅠ
넘 화가나
소비자원에 신고하기로 결정
1372번을 누릅니다..
해당 지역번호를 누르라면서
기다리니 바로 연결
건조기 한마디꺼내니 접수건에 한두건이
아닌지 이미 다 알고 계시더라구요
자동콘덴서때문에 구입하게됬다고하니
접수하신 모든분이 다 똑같은 말하셧다고
모바일로 접수가 안되니
PC에서 해주셔야 한다면서 친절하게 문자로
안내.
혹시 필요하신분 있을까바 경로 적어봅니다.
한국소비자원 검색
사이트 들어가면 상단에 피해구제 클릭
그리고 피해구제신청
피해구제접수하기
들어가셔서접수하시면 됩니다.
건수가 넘 많아서 나중에 다 취합하여
한번에 움직이신다고하시더라고요.
첨부서류에 구매내역서 영수증등
올리라고 되어잇는데
전 너무화가나서 콘덴서 내부촬영된
부분 캡쳐해서 그것도 같이 올렸네요ㅠㅠ
아무쪼록 소비자들이 이겨서
우리아기 먼지&냄새걱정없이
환불등 보상 받아 맘편히 살고 싶네요.
어찌해야할지 모르셨던분들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보고만 있어도 화가나는데요
엘지서비스센터에 전화하면 돌아오는건
아직 지침이없다. 지금은 내부세척과
업그레이드만 해줄수 있다.
환불은 안됀다.
귀에 딱지가 앉을 정도 인데요...
그럼 과연 응축수 고임으로 인해 썩은냄새와
먼지가 제거되지 않어 기계속에 떠돌아 다니는
그부분이 해결은 안돼고
10년간 a/s 기사를 불러
2시간씩 기계분해해 세척해야하는 번거로움은
물건 잘못 구입한 사람의 몫인가요ㅠㅠ
넘 화가나
소비자원에 신고하기로 결정
1372번을 누릅니다..
해당 지역번호를 누르라면서
기다리니 바로 연결
건조기 한마디꺼내니 접수건에 한두건이
아닌지 이미 다 알고 계시더라구요
자동콘덴서때문에 구입하게됬다고하니
접수하신 모든분이 다 똑같은 말하셧다고
모바일로 접수가 안되니
PC에서 해주셔야 한다면서 친절하게 문자로
안내.
혹시 필요하신분 있을까바 경로 적어봅니다.
한국소비자원 검색
사이트 들어가면 상단에 피해구제 클릭
그리고 피해구제신청
피해구제접수하기
들어가셔서접수하시면 됩니다.
건수가 넘 많아서 나중에 다 취합하여
한번에 움직이신다고하시더라고요.
첨부서류에 구매내역서 영수증등
올리라고 되어잇는데
전 너무화가나서 콘덴서 내부촬영된
부분 캡쳐해서 그것도 같이 올렸네요ㅠㅠ
아무쪼록 소비자들이 이겨서
우리아기 먼지&냄새걱정없이
환불등 보상 받아 맘편히 살고 싶네요.
어찌해야할지 모르셨던분들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