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 HIT 신규 코스튬 및 업데이트 소식
히트 신규 코스튬 및 업데이트 소식
오늘 히트 업데이트가 있었다. 이번 업데이트가 기다려졌던 이유는 바로 신규 코스튬이 나오기 때문이다. 이미 이벤트 및 보상으로 받았던 젬이 4,000개 이상 쌓인터라 굳이 과금을 하지 않더라도 풀셋을 맞추기에는 충분해 보였다. 그로인해 업데이트 그날만 기다리고 있었다.
신규 코스튬은 수호기사 세트 외형장비와 근위대 세트 외형장비 두 종류였는데, 같은 디자인에 컬러만 바꾼 점 외에는 차이가 없었다. 그러나 획득 방식에는 차이가 있는데 흰색의 수호기사 세트는 결투장/난투장/레이드 랭킹보상으로 구할 수 있고, 또하나 근위대 세트는 과금의 형태로만 구할 수 있다.
일딴 일어나자 마자 후딱 접속하여 소환권을 구매했다. 아쉽게도 젬이 5,000개가 되지 않아 불멸확정 10+1은 구입할 수 없었다. 그로인해 500짜리를 8번 구입하였다. 일단 풀셋은 완성 했는데 아쉽게도 불멸등급의 장신구 하나에 나머지는 다 고대장비였다. 어차피 업글은 포기한 외형장비라 그닥 상관은 없지만, 그래도 좀...!
일단 근위대 세트의 Outfit자체는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무엇보다 기존 코스튬 설맞이 외형장비에서 벗어난 점이 기쁘기도 했다. 일단, 히트 자체내에서 제공하는 방어구의 Outfit이 아쉽게도 그렇게 마음에 들지는 않는지라 맨날 설맞이만 착용하고 다녔는데 이제서야 벗어나게 되었다.
그외 업데이트 기념 7일 출석 이벤트를 시작하고 있었다. 나름 보상이 괜찮은 터라 틈틈이 접속하여 일일보상은 수령해야겠다. 다른 게임도 마찬가지겠지만 욕심만 버린다면 솔직히 히트만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도 별로 없는 것 같다. 일단 접속할때마다 받을 것이 많다는 게 개인적으로 참 만족스러운 게임이다.
그리고, 저번에 폭풍 보상을 받았던 이벤트를 이번에 다시 시작하고 있었다. 좌측 숨겨진 인터페이스를 이용하여 이벤트 창을 통해 카이의 연구소 : 마력의 구슬이라는 이벤트 창에 접속할 수 있다. 방식은 모험을 할때마다 포인트가 누적되며, 누적된 포인트를 이용하여 보상을 받을수 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보상폭탄을 맞는다라 느껴질만큼 보상이 많다. 개인적으로는 다른게임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히트만의 혜자이벤트 같이 느껴진다.
그러나 아쉽게도 누적이벤트란에 이번에 새로 업데이트된 신규 코스튬을 소환하는 답례품은 없었다. 설맞이에는 있었는데 말이다. 그로인해 젬 수급용으로 키워지고 있는 키키에게는 신규 코스튬을 주지는 못할 듯 보인다.
그리고 매일이벤트가 실시되고 있는데, 히트라는 게임이 그렇게 경험취가 잘 오르는 게임이 아닌지라. 경험치 2배인날은 이용해야 할 가치가 느껴지기도 한다.
그외 휘겔산악지대라는 신규 모험지역이 업데이트 되었는데, 솔직히 루네나 다른 모험지역의 난이도만 봤을때 일단 현 나의 스펙으로는 어림도 없겠지라 생각했지만 의외로 첫 구간의 난이도가 그렇게 높지는 않았다. 앞으로 할게 많기도 하다 아직 메인 지역인 실란 평야지대조차 클리어를 못한지라 욕심만 버린다면 히트만한 게임도 없는 것 같다.
그리고 또 이벤트등 기타 젬 수급날은 꼭 챙겨서 다음에 있을 신규 코스튬 업데이트에 대비해야 겠다.히트만큼 그래픽이 좋은 게임도 별로 없는 지라 나름 이런 부분이 하나의 재미이기도 하는 듯 보인다.